MTN NEWS
 

최신뉴스

“中 재차 눌리기 위한 과정일 수도...”

[MTN 오후의 투자전략] 김동섭 소장의 파이널 전략
김동섭 MTN상상클럽전문가

국내시장의 모습을 기술적으로 보면 현재 위치에서 계속해서 횡보하는 과정인데 MACD상 하락 다이버전스가 걸려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마도 하락을 시키기에는 만기일(쿼드러플 위칭데이)이 있어서 부담스러울 것이고 또, 상승시키기에는 하락다이버전스로 인한 매도가 많이 출회하는 과정에 있으므로 일단 만기일까지는 현재의 상태를 끌고 가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고 있다 하겠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상승보다는 하락쪽에 무게가 실릴 수 있는 구간인데 혹시라도 상승한다면 1635p가 넘어가야 만이 추가적 목표치가 나오지 그렇지 않으면 목표치가 나오지 않는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김동섭소장 시황반 바로 가기
 
중국시장을 살펴보면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현재의 자리는 좋지 않은 자리이다 하겠고 지금 올라오는 자리는 재차 눌리기 위한 과정으로 밖에 볼 수가 없는 구간이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또한 지금은 하락이 깊었던 것에 대한 반등이 좀 높게 올라오는 과정이지 이것이 추세전환의 과정이냐로 말한다면 답을 드릴 수 없다 하겠고 오히려 눌릴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한다 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오후의 투자전략 中 14:30분에 시작하는 ‘블루오션 인베스트먼트’ 김동섭 소장의 파이널 전략]                
 
[최고시황전문가 김동섭소장 12일 투자설명회 안내]

-일시 : 9월 12일 (토) 14:00~ 17:00
-장소 : NH투자증권 9층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 주차 불가능)
-주제 :1600시대 증시전망및 향후 주도주 발굴비법
-강사 : 김동섭 소장
-참가비 : 2만원

-혜택 : 김동섭소장 전문가방송 신규가입자 20% 할인혜택
-주최 : 머니투데이방송
-문의 : 02-2077-6200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