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타블로-강혜정 "우리 결혼해요"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PD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선선한 가을 문턱에 다가와서인지 연예계에서도 결혼소식들이 속속 전해지고 있는데요. 여배우 강혜정과 에픽하이 타블로의 속도위반 결혼소식부터 방송인 장영란의 감동이 함께했던 결혼현장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 보시지요. 

         

# 강혜정 타블로 내달 결혼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리더 타블로가 오는 10월 강헤정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5일 오전 타블로는 소속사를 통해 오는 10월 강혜정과 결혼할 계획이며, 현재 강혜정은 현재 임신 5주째라고 밝혔는데요. 타블로는 올해 초 독립회사를 만든 뒤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그럴 때마다 혜정이가 매순간 저의 버팀목이 돼줬다며 소속사를 통해 강혜정과의 결혼 결심 배경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왜 굳이 강혜정의 임신 소식을 전한 걸까요?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자신이 사랑하는 그녀가 더 마음 편히 저와 함께 할 미래를 준비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강혜정의 임신 소식을 외부에 공식적으로 알리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강혜정을 향한 타블로의 무한사랑에 저도 무한한 감동을 받았는데요.. 두 분 오는 10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 맺기를 바랍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 방송인 장영란 결혼현장
6일인 어제 오후였죠? 방송인 장영란이 여의도 한 웨딩홀에서 오후 1시에 두 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씨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앞두고 취재진과 팬들 앞에서 결혼 소감을 전하며 행복감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웃음 짓는 장영란!
 
그동안 비타민과 같은 밝은 캐릭터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그녀! 이젠 품절녀가 되고 말았습니다. 취재도중 예비신랑 한창 씨는 예비신부 장영란에게 정식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며 취재진 앞에서 무릎을 꿇고 즉석 프러포즈를 해 그녀를 활짝 웃게 만들었는데요~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평소 장영란과 친분이 있었던 노총각! 개그맨 박수홍이 맡았는데요. 축가는 유리상자와 채연이, 그리고 절친 동료 연예인이 함께해줘 결혼식 자리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줬습니다. 얼마 전 모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인과 같은 행복한 신부는 없을 것이라며 뜨거운 눈물을 보이기도 했던 장영란! 앞으로 두 분의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생활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두 분 행복하세요~
   
# 남성그룹 2PM 우영 발언 논란
남성그룹 2PM 리더 재범이 한국 비하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같은 팀 멤버 우영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올렸다가 논란 끝에 다시 삭제하는 해프닝이 벌어졌습니다.
 
우영은 리더 재범의 한국 비하 논란이 벌어진 지 하루만인 6일 오전 4시께 자신의 미니홈피에 전체 사진과 함께 "2PM. 우리는 7명이 아니다. 우리는 하나다"라는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러나 이를 두고 멤버를 옹호한다는 논란이 다시 불거졌고, 우영은 글을 올린 지 수시간만에 올린 글을 삭제했습니다.
 
앞서 재범은 2005년 자신의 마이스페이스 게시판에 남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고 싶다", "한국인이 싫다" 등의 글로 한국 비하했다며 네티즌의 원성을 샀죠. 이에 재범은 5일 오후 2시에 공식 팬카페에 사과 글을 올리고 "너무 어려서 잘못 표현한 것!"이라며 팬들에게 공개사과를 했었습니다.
    
한국 비하 발언과 관련돼서 거침없이 질주하던 2PM의 방송활동에 급제동이 걸렸습니다. 많은 소녀팬들과 누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었던 남성그룹 2PM! 팬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유쾌한 소식으로만 만나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스타뉴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감사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