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美 외줄타기의 상승...리스크관리 해야”

[MTN 장철의 마켓온에어]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김동섭 MTN상상클럽전문가

경제지표의 호재와 버핏 및 버냉키 의장의 발언 등으로 상승 마감된 뉴욕증시를 기술적으로 보면 주봉상으로 계속해서 7주째 고점을 높여주고 있는 모습으로 추세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메워주면서 가고 있는 형국이다 하겠습니다.
 

 
또, 추세선을 타고서 매주 마다 새로 높아지는 고점만 갱신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위험하게 움직이고 있는 과정이다 하겠고 그렇기 때문에 사실 지금은 외줄타기가 맞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 '최강투자 승부사' 김동섭소장 무료증권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주가가 올라간다 할지라도 어느 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그런 자리이다 하겠으며 리스크관리가 되어야할 상황으로 보여진다 하겠고 현물과 현금을 어느정도 비중을 맞춰가는 것이 좋겠다 하겠습니다.
 
국내시장에서 오늘의 관전 포인트는 역시나 1635p이다 하겠는데 일단 1635p가 돌파되었기 때문에 1685p까지는 열릴 수 있다라고 말씀드렸었고 지금 현물을 보유중인 입장에서는  1635p는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홀딩을 해야 한다 하겠습니다.
 
☞ 김동섭소장 온라인 전문가 생방송 바로가기 
 
이는 중요한 추세선의 자리이기 때문에 이지점이 무너지게 되면 급격하게 밀릴 수가 있다 하겠고 리스크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장철의 마켓온에어 中 08:40분에 시작하는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