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 브랜드가치 세계 19위

장현희

thumbnailstart
삼성이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175억불 가량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10위권대에 진입했습니다.
 


영국 '인터브랜드'사와 '비즈니스위크'사가 공동 조사한 결과, 삼성은 지난해 보다 두 계단 상승해 19위에 올라섰습니다.

지난 2003년 20위권에 진입한 이후 6년 만의 일입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국내 기업 중 현대자동차가 69위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포함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