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中 5년 연속 최고브랜드
장현희
중국 내 소비재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삼성이 5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베이징대 비즈니스 리뷰지는 소비재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조사한 결과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약 9조 6천억 원 수준으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하이얼과 노키아가 그 뒤를 이었고, LG는 42위, 현대자동차의 중국 합작법인인 베이징현대차가 71위를 기록했습니다.
베이징대 비즈니스 리뷰지는 소비재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조사한 결과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약 9조 6천억 원 수준으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하이얼과 노키아가 그 뒤를 이었고, LG는 42위, 현대자동차의 중국 합작법인인 베이징현대차가 71위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