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543p가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MTN 마켓온에어]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김동섭 MTN상상클럽 전문가

ISM 제조업지수 및 주택지표 등 경제지표의 개선에 힘입어 상승 마감된 뉴욕증시를 기술적으로 살펴보면 주봉상으로 전환선 값인 9774p의 지지력을 확인하는 모습인데 이 지점에서 다시 올라오는 모습이 나오면 된다 하겠습니다.
 

 
☞ '최강투자 승부사' 김동섭소장 무료증권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일봉상으로 보면 외봉으로 내려오는 모습이기 때문에 쌍봉내지 적어도 전고점 부근까지는 다시 한 번 올라갈 소지가 크다 하겠고 현재 위치에서 주봉상으로는 상승하기위한 이격을 좀 벌렸다라고 보여지고 있다 하겠습니다.

국내시장을 보면 주봉상으로 상승추세대를 이탈한 상태인데 1572p를 잡아주는 즉, 주봉상 완성형이 나오는지가 중요하다하겠고 현재위치에서는 추가 조정보다는 상승 가능성에 대한 부분을 열수 있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 김동섭소장 온라인 전문가 생방송 바로가기     

또, 일봉상으로 보면 1543p가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매매를 진행하시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고 이지점이 무너지지 않는다면 일단 하락추세대 상단선 값인 1650p정도까지 상승가능성에 대한 부분을 열어두시면서 시장대응전략 세우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마켓온에어 中 08:20분에 시작하는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