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마케팅 비용증가로 224% 손실 늘어
권순우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즈}가 전기보다 1.5% 늘어난 49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반면에 영업이익은 4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분기보다 두배 이상 늘어난 손실입니다.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측은 3분기에 공격적으로 공중파 마케팅을 하면서 마케팅 비용이 31억원 정도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에 영업이익은 4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분기보다 두배 이상 늘어난 손실입니다.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측은 3분기에 공격적으로 공중파 마케팅을 하면서 마케팅 비용이 31억원 정도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