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1월 증시 희망적, 그 이유는?

오늘 오후2시 [MTN 박완필의 주식칠종칠금]에서 알려드립니다
MTN

매일 오후 2시 MTN 오후의 투자전략 <박완필의 주식 칠종칠금>을 만나보세요.

국내 증시는 코스피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그에 따른 실망감이 깊은 한편 그럼 과연 언제 다시 반등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 역시 놓을 수 없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일 일희일비하는 투자자들에게 전문가들 조차 투자보다는 방어하는데 주력하라는 충고를 하고 있는데요,

☞'박완필의 주식 칠종칠금' VOD 다시보기

투자기회를 노리고 있었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주식을 보유할 것인지 팔 것인지 고민하는 투자자들의 심난한 마음은 그 어느 때 보다 깊습니다.

이렇게 어려울 때, 투자의 핵심을 짚어주는 충고나 조언 한 마디는 큰 힘이 되겠죠?

오늘 오후 2시 오후의 투자전략 <박완필의 주식 칠종칠금>이 여러분들에게 힘을 드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1월 증시 상황을 희망적으로 바라보고 있는 박완필 대표와 함께 오늘 방송에서는 낙관론의 두가지 이유를 살펴봅니다.

첫 번째 이유로 먼저 현재 시장에서 진행 중인 매도세는 오래 가기 힘들 것이라는 전망 그리고 두 번째로 차트 속에서 나타나는 반등의 가능성을 들고 있는데요,

오늘 <박완필의 주식 칠종칠금>에서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오후 2시, 오후의 투자전략 <박완필의 주식 칠종칠금>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헤쳐가는 지혜를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출연 : 박완필 퍼펙트투자연구소 대표 (MTN 上上클럽 카페 : http://mtncafe.mt.co.kr/perfect)☞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 오후의 투자전략은 시장의 이슈와 투자전략을 전문가와 함께 짚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DMB 방송 UMTN과 www.mtn.co.kr로 접속하면 실시간 방송 및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