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반도체 LCD 태양광까지, 성장테마 갖춘 아이피에스

[MTN 마켓온에어]스탁매니저가 제시하는 '오늘의 종목'
이진희 MTN PD

[대신증권 종목전략팀(스몰캡) 봉원길 팀장]

오늘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되는 마켓온에어의 '국가대표 스탁매니저' 코너에서는 대신증권 종목전략팀의 봉원길 팀장이 출연해 매출증대가 기대되는 코스닥 종목 '아이피에스'를 분석한다.

아이피에스는 원익그룹 계열사로서 반도체, LCD 그리고 태양광 장비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2005년 상장하였다.

2009년 말 이후 수주 증가로 2010년 매출 100% 증가가 가능할 것이라는 내용을 필두로 봉원길 팀장은 실적호조세로 성장성이 기대되는 코스닥 업체로 아이피에스를 꼽았다.

핵심산업인 LED 산업의 전망까지 기대되는 이 종목 '아이피에스(051820)'가 궁금하다면 '국가대표 스탁매니저'의 분석을 주목해 보자.
 
<b>머니투데이방송 마켓온에어는 월~금 매일 아침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국가대표 스탁매니저' 코너는 9시20분에 방송됩니다. 이 방송은 케이블TV와 지상파 DMB(uMTN) 및 스카이라이프(516번)과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www.mtn.co.kr)에서 생방송과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b>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