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바트로스 성필규 대표의 성공투자법 공개

[MTN 슈퍼개미의 비밀파일]4일 오후 5시
MTN

< 리포트 >
실패를 딛고 일어선 투자 승부사, 알바트로스 성필규 대표의 비밀파일은?

파생상품 시스템 매매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알바트로스, 성필규 대표! 그의 첫 투자는 주식이었다. 1994년 대학재학시절 300만원이라는 돈으로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했다.

1998년 후반, IT열풍과 함께 큰 수익을 거두었지만 그 성공도 잠시, 벤처기업 거품이 꺼지면서 상승세를 이뤘던 주식은 곤두박질치고 만다. 큰 손해를 보고, 손절매를 해야 했던 성 대표는 그 사건으로 주식은 예측의 영역이 아닌 대응의 영역임을 깨닫는다.

그 이후 파생상품 투자를 시작했다. 주식의 시작이 그러했듯, 파생상품 투자에서도 26주 동안 꾸준히 수익을 낼만큼 그의 투자는 성공적이었다. 그러나 2004년 5월 10일, 그동안 벌었던 12억 8천만원이라는 돈을 하루에 날려버렸다. 잘 나갈 때 조심하라는 운명을 알리는 가르침이었다.

현재 시스템 매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알바트로스 성칠규 대표! 실패를 딛고, 재기할 수 있었던 그의 투자 비밀파일은 무엇일까?

오늘(4일) 오후 5시 '슈퍼개미의 비밀파일'에서 공개된다.
 
슈퍼개미의 비밀파일은 케이블TV와 지상파 DMB(uMTN), 스카이라이프(516번) 및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www.mtn.co.kr)에서 생방송 및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