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명동 큰손들이 매집한다는 금융주는 무엇?

[MTN 머니투데이플러스- 실루엣 토크] 서 확인하세요
MTN

오늘 머니투데이플러스 <실루엣 토크>시간에는 명동 큰손들의 매집종목에 대해 자세하고 명쾌하게 제시해 드립니다.

지난번 소개했던 안철수연구소(2일), 송원산업(9일) 그리고 지난주 피에스케이(16일)에대해 A/S 시간을 가집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종목은 금융주로 그동안의 실적 우려로 장기 조정을 거쳤고, 지수 상승을 점치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조금 불안한 업종이 아닌가 싶지만, 큰손들의 증권업종 매집 경유를 보면 내년도 증시 호황 및 법인결제 허용과 해외시장 진출 등을 꼽고 있습니다.
 
☞MTN 실루엣토크- 명동고래의 큰 손 사냥 VOD 다시보기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금융주는 공격적으로 해외 지점을 확대하면서 글로벌 투자회사로 전환하고 현재 중국 합작 증권사 설립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선물시장이 24시간 개장하고 거래대금이 늘어나면서 수수료 수입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연 이번주 <실루엣 토크>시간에서는 어떤 종목의 루머를 추적할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 밖에, 생방송 ‘머니투데이플러스’에서는 시장 전문가 5명이 제시하는 포트폴리오와
조정장세 속 과연 어떤 매매전략을 세워야할지 난감한 투자자들을 위한 전화상담 코너인 머니ER이 마련돼 있습니다. 오늘은 밸류25 김광민 연구원이 출연해 맞춤 투자전략을 제시합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지상파DMB ‘UMTN’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