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혜원, 中 '성형미인' 보도에 괴로운 심경 고백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PD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2008년 영화계를 뜨겁게 달궜던영화계의 주역들이 어제, 다시 한 자리에 모였다고 하는데요. 그들이 도대체 왜 모이게 됐는 궁금하신 분들, 함께 따라가 볼까요?
 
#청룡영화상 전년도 수상자들 핸드프린팅 행사
2008 청룡, 그 영광의 주역들이 다시 한자리에 뭉쳤다! 바로 어제, 올해 있을 제30회 청룡영화상을 축하하기 위해 전년도 연기자 수상자들이 다시 모여 핸드프린팅을 하는 행사가 열렸는데요. 영화팬들이 사랑하고, 청룡이 발견한 다섯 배우, 손예진 씨와 김윤석, 강지환, 소지섭, 한예슬 씨가 참석해 이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다섯 배우 모두 각자 자신의 예쁜 손도장을 찍으며 충무로에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세기는 계기가 됐는데요. 30주년을 맞이한 청룡영화상! 이번 핸드프린팅 행사는 그 화려한 서막을 알리는 뜻 깊은 행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화인들과 영화팬들의 최대 축제로 자리 잡은 청룡영화상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화려한 볼거리와 이야기가 나올지, 기대할께요.
 
#가수 싸이, 이번엔 출연료 군부대 기부
가수 싸이 씨가 지난 13일 4,000인분의 치킨 선물을 한 것에 이어 자신의 출연료를 군부대에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싸이 씨는 현재 김장훈 씨와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에 있어 다른 행사는 일체 거절했지만, 육군 수도군단에서 펼쳐진 국군방송 KFN 라디오프로그램에는 선뜻 출연을 약속했는데요.
 
이날 싸이 씨는 마치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후 당일 받은 출연료는 육군 수도군단에 모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명실공이 애국자로 재탄생한 싸이 씨! 앞으로도 가수로서 애국자로서 멋진 모습들 기대할께요.
 
#이션균-전혜진 부부 '득남'
배우 이선균-전혜진 부부가 결혼 6개월 만에 바로 오늘! 소중한 첫 아들을 얻었습니다. 전혜진 씨는 오늘 오전 11시경 강남의 한 병원에서 첫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현재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하네요.
 
소속사 관계자는 이선균 씨가 너무 기뻐하며 출산의 고통으로 힘들어한 아내 전혜진 씨의 손을 잡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선균 전혜진 부부는 출산 전 아기의 이름을 미리 지어 놓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친가와 외가 어른들의 협의를 거쳐 이름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멋진 아들을 낳으신 이선균-전혜진 부부! 앞으로 알콩달콩 결혼생활 이어가시기 바라구요,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이혜원, 中 '성형미인' 보도에 괴로운 심경 고백
축구선수 안정환 씨의 부인, 이혜원 씨가 자신을 두고 ‘한국의 뛰어난 성형 실력을 보여주는 사람’이라고 나타낸 중국 언론의 보도에 대해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혜원 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사람들이 왜 죽음을 선택하는지 알 것 같다’라는 글을 올려 괴로운 마음을 나타냈는데요.
 
이에 앞서 어제 중국 언론은 이혜원 씨를 1998년 미스코리아 출신이긴 하지만 한국의 뛰어난 성형실력을 잘 보여주는 사람 중에 하나라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세계 스포츠 스타의 부인 중 대표적인 성형미인이라고 밝혀 논란을 빗고 있는데요.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혜원 씨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따뜻한 응원의 말처럼 이혜원 씨, 악의적인 말은 잊고 다시 밝은 모습 되찾길 바랄게요.
 
갑작스런 성형논란으로 많이 힘들었을 이혜원 씨. 악의적인 보도는 잊고 밝고 아름다운 이혜원 씨의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는거죠?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