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저탄소, 친환경 시대의 유망 종목은 무엇?

오늘 오전 11시20분 [MTN 명동고래의 큰 손 사냥]서 확인하세요
MTN

지난주 실루엣토크에서 본명을 공개한 조승제 미래자산관리 회장이 공개하는 이번주 핫종목은 무엇일까?

<명동고래의 큰 손 사냥>에서 살펴볼 큰 손들의 매집종목은 자전거테마주 가운데 한 종목으로써 현재 자전거 가격인상과 시장의확대에 힘입어 매출이 증가하고 많은 호재가 있는 종목입니다. 오늘 명동고래 조승제 회장이 알려줄 사냥종목은 무엇일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또 명동고래가 보는 연말장세 전망과 주도업종 6가지도 공개합니다.
 
☞MTN 명동고래의 큰 손 사냥 VOD 다시보기

더불어 지난번 소개했던 안철수연구소 (11월 2일), 송원산업 (9일),피에스케이 (16일), 삼성증권(23일), 에스앤에스텍(30일), 에이테크솔루션(12월 8일) 대한 A/S 시간도 가집니다.

실루엣을 벗은 명동고래, 조승제 대표가 공개하는 이번주 핫 종목도 기대해 주시기바랍니다.

이 밖에, 생방송 '머니투데이플러스'에서는 시장 전문가 5명이 제시하는 포트폴리오와 연말장세로 접어든 시장에서 과연 어떤 매매전략을 세워야할지 난감한 투자자들을 위한 전화상담 코너인 <머니 E.R>. 오늘은 SK증권 구서지점 안동균 차장이 출연해 맞춤 투자전략을 제시합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지상파DMB 'UMTN'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