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달 말까지 상방 마인드 접근 필요”

[MTN 시장을 여는 아침]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김동섭 MTN상상클럽 전문가

미국장이 전일 강하게 상승하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의미있는 자리에 진입해 있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미국장의 경우 이평선상으로 고점을 타고가고 있는 자리입니다.

기술적으로 미국장은 11,000p가 중요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일목균형표 시간론상 대등수치로 보았을 때 향후 2~3주안에 11,000p를 찍는냐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 '최강투자 승부사' 김동섭소장 무료증권카페 바로가기 

국내장의 경우 장중 눌림이 있을 시 마다 매수의 전략 취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코스피 주봉상으로 일목균형표상 전환선이 우상향 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매도보다는 매수세가 강해지고 있는 자리입니다. 시간론상으로 보았을 때도 이달 말까지는 상방마인드 접근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결론적으로 지금의 위치에서 1673p가 빠르게 돌파된다면 1723p까지는 가파르게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후 1830p정도 선까지는 상승이 진행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시장을 여는 아침 中 07:10분에 시작하는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