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그랜드슬램 "내년증시 2200p까지 가능"

MTN서 오늘 장중 무료증권방송... 누구나 참여가능
그랜드슬램 MTN전문가

최근 시장은 두바이발 악재와 쿼드러플위칭데이, 금통위 금리결정등의 굵직굵직한 이슈와 악재를 넘어 약진하고 있습니다.
 
이미 중기적으로 조정을 마치고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장세에 큰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개인투자자는 수급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종목을 사야 수익이 날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최근에는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쪽이 기관투자자인데 이들의 매수가 몰리는 쪽에 투자를 한다면 추가수익을 얻을 것이고 시장이 조정의 기미가 보일 때 손절매 라인을 준수한다면 꾸준하게 수익을 얻어갈 것입니다.
 

☞'주도주 승부사' 그랜드슬램 무료 증권카페 바로가기
 
그동안 추천한 OCI(15%) ,현대미포조선(35%) ,SK컴즈(16%) ,LG이노텍(10%) ,현대백화점(10%) ,기아차(9%)등 고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시장을 주도할만한 종목은 무엇일까요?
 
향후 관심종목은 POSCO,현대건설,LG화학,NHN,대우증권,호남석유,삼성엔지니어링입니다. 2010년은 시장이 전반적인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지 변수는 시장의 부동자금의 유입 여부인데 최근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인해 주식시장으로의 자금 유입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기관,투신쪽의 매수를 유발시켜서 강세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목표치는 1,900p~2,200p 정도로 예상이 되며 초대형주보다는 IT, 화학, 자동차 등의 옐로우칩들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랜드슬램 인터넷 무료 장중방송안내 무료방송 바로가기]
 
일시 : 12/15(화) 오전8시 ~ 오후3시
참가방법 : MTN 홈페이지(mtn.co.kr) 전문가생방송 ->그랜드슬램 클릭
대상 : MTN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특전 : 신규회원가입시(무통장입금에 한함) 10%할인,3개월 결제시 10%+무료3일
문의 : 070-8712-7519 , 070-8722-7519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