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2의 상승추세 신호 '역사적주도주'

오늘 오후3시 [MTN 이혜림의 S.S]서 확인하세요
MTN

[출연: 김동희 증권大學의 김동희 대표]

제 2의 상승 추세 신호이고 중장기 종목선정에 있어서 필수적으로 스크리닝 해야 할 매매기법은 무엇일까?

바로 머니투데이방송 게시판을 뜨겁게 달군 '역사적신고가'이다.

장마감 후 방송되는 이혜림의 SS에서는 매일 특별한 코너가 찾아간다.

'김동희의 오아시스'에서는 오늘 '역사적신고가' 특강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난다.
 
☞MTN 이혜림의 S.S VOD 다시보기

역사적 신고가란 장기적으로 일정한 박스권 안에서 움직이던 종목이 큰 저항대로 작용하는 박스권의 상단부를 돌파하며 신고가를 경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김동희 대표가 보여주는 차트를 보면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많이 오른 신고가 종목들이 눈에 보인다. 물론 장기적인 흐름에서이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주도주를 잡는다면, 시간을 두고 주식에 참여한다면,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주도주를 갖고 있을 수 있지 않을까?

장기적으로 종목을 보유하면서 주식시장을 주도해가는 종목을 잡을 수 있는 매매기법을 터득하기 위한 프로그램!

'김동희의 오아시스'를 주목하면 당신도 주도주를 갖고 있을 수 있다.

역사적 주도주 관련 내용은 http://mtn.co.kr 이혜림의 SS 게시판의 제작진노트에서 정리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머니투데이방송 이혜림의 S.S는 월~금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김동희의 오아시스' 코너는 3시 7분에 방송됩니다. 이 방송은 케이블TV와 지상파 DMB(uMTN) 및 스카이라이프(516번)과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www.mtn.co.kr)에서 생방송과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