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국내장, 미국장과 커플링 되고있어..”

[MTN 시장을 여는 아침]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김동섭 MTN상상클럽 전문가

미국장의 현재 위치는 월봉상 기준선 수평구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미 하락추세대를 돌파한 상황에서 에너지 축적 구간이라고 판단되고 있어 월봉상으로 60월선 값인 11,000p까지는 열어두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미국장 주봉의 경우 하락추세선 상단선 부근의 저항이 3주째 진행되고 있지만 결국은 돌파가 될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두려워 할 자리는 아닙니다.
 

 
☞ '최강투자 승부사' 김동섭소장 무료증권카페 바로가기 

미국장 일봉의 모습을 보면 5일선과 20일선의 골든크로스가 발생한 후 눌림이기 때문에 10,200p만 무너지지 않는다면 큰 문제없이 상승유지 국면은 유지될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국내장의 경우 코스피 일봉상 전환선과 기준선이 음운에 완전히 진입해 있는 상황이므로 주가가 눌림은 있어도 상승은 유지되는 구간입니다.

국내장 주봉의 경우 5주선과 전환선이 우상향 하고 있어 시장은 고점을 경신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시간론상으로 2주 후 변곡점이 나타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현재 국내장은 상승을 위한 시간조정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MTN 시장을 여는 아침 中 07:10분에 시작하는 김동섭 소장의 투자의 기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