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투자 전략의 흐름을 바꾼다!

[MTN 오후의 투자전략 - 종가공략주]서 확인하세요
MTN

오디텍의 흐름이 바뀌었습니다.

오늘 장 오디텍은 어제 종가 대비 최고 5%이상의 상승을 보이며 그간의 조정에서 탈피하는 모습입니다.

지난 11일 이후 잠시 주춤했던 거래량 역시 점차 증가하면서 앞으로 더 상승할 여지가 있음을 주장하는 듯 한데요.
 
☞MTN 오후의 투자전략 VOD 보기

이 종목, ‘오후의 투자전략-종가공략주’에서 지난 15일에 소개한 종목입니다.

어제 장 보합권에서 머물렀지만 적극적인 ‘홀딩’을 제시한 결과, 오늘 장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죠.

투자자로서는 앞으로의 주가 상승을 더 기대할 수도 있을만큼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정헌 대우증권 온메이트센터 과장의 제안은 단지 매수만이 아닙니다. 소개한 종목을 계속 보유해야 하는지, 아니면 손절처리 해야 하는지 매일 장 마감 직전에 제시하는 종목 투자 전략! ‘종가공략주’의 수익률 성적표가 남다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 오후 2시 20분, ‘종가공략주’는 어제 소개한 ‘극동유화’에 대한 코멘트를 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장 마감 직전에 공략할 종목, 강정헌 과장의 남다른 시각을 바탕으로 시청자 여러분께만 살짝 알려 드립니다.

과연 어떤 종목을 제시할지, 오후 장 마감 직전, 머니투데이방송 오후의 투자전략에 시선을 고정하세요.

<출연 : 강정헌 대우증권 온메이트센터 과장>

생방송 ‘오후의 투자전략(오투)’은 매일 오후 1시부터 장 마감까지 그 날의 시장이슈, 특징종목, 테마, 전략을 세워주는 머니투데이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지상파DMB ‘UMTN’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