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주니어, 골든디스크 대상 수상 ‘팬들께 감사’

MTN


[MTN 온라인 뉴스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골든디스트 어워즈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혀 화제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1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해냈습니다! 행복을 선물한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상입니다! 골든 역사상 최다 4관왕! 열심히 투표해주고 우리 음반을 사랑해주시고 추억을 함께 만들어준 모든 E.L.F.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은혁 역시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고뤠~? 안되겠다 엘프 불러야겠다 이거~ 이 상 머겅 두 번 머겅 세 번 머겅 네 번 머겅"라는 글을 올렸고, 시원도 "E.L.F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 :)"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동해와 예성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아요! 받은 사랑 천천히 돌려드릴게요. 그때까지 함께하기!", "골든디스크 대상 그리고 4관왕.. 이 상을 선물해준 전세계 ELF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축하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최고”, “앞으로도 최고”, “대상을 축하드립니다”, “슈주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1일 오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제 26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백승기 인턴기자(bsk0632@mtn.co.kr)/ 사진:동해 트위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