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델돌’ 나인뮤지스 신곡 ‘뉴스(News)’로 컴백

MTN


[MTN 온라인 뉴스팀]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뉴스(News)’로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섹시함과 귀여움 그리고 발랄한 매력을 통해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인뮤지스는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뉴스’를 통해 국내 아이돌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각오다.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에 수록된 ‘뉴스(News)’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가 만들어낸 작품으로, 나인뮤지스의 여성스러움과 ‘쿨’한 가사가 만나 시크한 섹시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나인뮤지스는 기존의 7인조 그룹에서 한 명을 추가 영입, 8인조 걸그룹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했다. 8명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군무와 함께 곡의 완성도 역시 한 차원 끌어올렸다.

신곡 ‘뉴스’는 ‘Figaro’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하고도 세련된 곡으로 8인조 나인뮤지스의 한층 더 성숙해지고 세련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평균신장 175cm의 모델돌이 뿜어내는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인뮤지스가 새로운 매력을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왔다”며 “나인뮤지스의 컴백을 기다려온 대중들에게 신곡 ‘뉴스(News)’는 새로움과 신선함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디지털 싱글 ‘뉴스(News)’는 11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KBS, MBC, SBS 등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신곡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백승기 인턴기자(bsk0632@mtn.co.kr) /사진:스타제국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