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채민서, 이파니, 이현경, 송지효.. 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PD

한주동안 가장 관심을 끈 연예뉴스는 무엇일까요

5위 ‘외제차 절도’ 곽한구, 종편 통해 방송 복귀
    
먼저 5윕니다. 외제 자동차 절도 혐의로 구속됐던 개그맨 곽한구씨가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지난 2009년 6월과 2010년 3월 두 차례에 걸쳐 외제차 절도 혐의에 휘말리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곽한구씨.
 
그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출연 중이던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 그동안 반성의 시간을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이후 지난해 7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조심스레 활동을 시작 이번에 TV에 정식 컴백하게 됐다고 하네요.

곽한구씨, 힘든 시간을 보낸 만큼, 앞으로 더욱 더 성실한 모습으로 건강한 웃음을 보여주길 바랄께요.
 


4위 채민서, 음주 교통사고 '불구속 입건'

배우 채민서씨가 음주 교통사고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채민서씨를 술을 마시고 운전 중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고 하는데요. 사고 당시 채민서씨는 강남구 청담동 주택가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다른 운전자의 차를 들이받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사고 당시 채민서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81%로 면허 정지에 해당됐다고 하죠. 그녀는 사건직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짧게 사과의 말을 남기며 깊이 반성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3위 서성민, 이파니 향한 프러포즈 성공

'플레이보이' 모델 이파니씨와 뮤지컬배우 서성민씨가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지난달 31일, 성인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 에 출연 중인 이파니씨는 공연이 끝난 뒤 서성민씨로부터 공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서성민씨는 무대 위로 꽃다발과 반지 케이스를 든 채 등장, 이파니씨를 향해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밀었고, 그녀는 활짝 웃으면서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처음 만나 8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레이싱과 스킨스쿠버 등 관심사가 비슷해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죠.

두분, 알콩달콩 예쁜 사랑하시고요, 빠른 시일 내에 결혼식 소식도 들려주세요.

2위 연예계 출산 소식
    
배우 이현경-뮤지컬 배우 민영기씨 부부가 득남 소식을 트위터로 전했습니다.
     
지난 30일, 이현경씨는 16시간의 진통 끝에 자연분만으로 첫 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이현경씨의 남편 민영기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내의 출산 소식을 전하며 아기와 함께 한 사진도 올렸습니다.

이날 또 한명의 연예인이 2세 출산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지난해 11월,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린 개그맨 이병진씨가 첫 딸을 얻은 기쁨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알렸습니다. 그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에 출연해 임신 8개월 된 딸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었습니다. 이병진씨의 딸 출생 소식에 많은 네티즌은 많은 축사 인사를 건넸습니다.

2012년 흑룡띠 예쁜 아기, 예쁘고 건강하게 키우길 바랄께요.

1위 송지효, 소속사 대표와 열애 인정

연기자 송지효씨가 소속사 대표와 예쁜 사랑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송지효씨와 소속사 대표가 교제 중임을 인정, 사귄지는 얼마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주로 송지효씨의 집인 경기도 일산 근처에서 함께 손을 잡고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송지효씨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하는 글들을 남겼는데요.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현재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월요커플로 불리는 가수 게리씨는 이제 어떻게 되는거냐며 걱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송지효씨, 오래 오래 예쁜 사랑하시길 바랄께요.

지금까지 한주간 연예뉴스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