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적우 ‘나가수’ 자진 하차 ‘시즌2 시청자로 돌아가겠다’

MTN


[MTN 온라인 뉴스팀]

가수 적우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의 불참의사를 밝혔다.

적우는 2일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 “월요일 마지막 녹화 준비하며 마음 쓸 내 님들 생각에”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 글에서 적우는 “세상에 태어나 노래하며 가장 감동적이었던 3개월이었다"며 "내 사랑하는 님들 그 마음 더 느낄 수 있었던 거 너무도 감사하며 '나는 가수다'에 대한 저의 사랑은 더욱 커지고 끝나도 영원히 소중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 뜨거웠던 시간들, 청중평가단으로 오셔서 심사를 하는 거였지만 그 아름다운 눈빛과 마음으로 지켜봐준 분들을 사랑할 것”이라며 “이제 ‘나가수’ 팬으로 돌아가 응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적우의 자진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쉽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곡 들려주세요”, “시즌2에서 못 보다니 아쉽네요”, “적우씨 허스키 보이스가 그리울 것”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가수’는 12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하며, 새로운 형식의 시즌2를 준비할 예정이다.

백승기 인턴기자(bsk063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