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탁재훈 홍석천 폭로, "조성모에 흑심…호주까지 자진동행"

MTN


가수 겸 배우 탁재훈이 “홍석천이 조성모에게 흑심을 품었다”고 폭로했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채널A 토크쇼 ‘쇼킹’에서 탁재훈은 “홍석천이 조성모를 좋아해 자진해 호주까지 따라갔다”고 밝혔다.

이날 ‘쇼킹’에 출연한 조성모는 과거 KBS2 ‘출발 드림팀’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 때 ‘출발 드림팀’ 호주 촬영에 동행했던 탁재훈이 조성모와 관련된 홍석천의 일화를 끄집어 낸 것.

탁재훈은 “‘출발 드림팀’ 호주 촬영 당시 홍석천은 원래 출연자가 아니었다”며 “홍석천이 조성모를 좋아해 호주까지 따라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이미 홍석찬의 마음을 눈치채 조성모를 지켜주기 위해 무척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탁재훈의 이야기를 들은 조성모는 “지금은 석천이 형이 커밍아웃을 했으니까 할 수 있는 이야기다”라며 급하게 이야기를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조성모의 과거 전성기 시절 등 솔직담백한 그의 이야기는 오는 29일 채널A ‘쇼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