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화성인 바이러스’, 절대 취하지 않는 발레리나 ‘춤추는 폭탄주녀’ 등장

MTN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물과 술의 경계를 무너뜨린 ‘춤추는 폭탄주녀’가 등장했다.

최근 진행된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에는 술과 물의 경계를 무너트리며 술을 물처럼 마셔도 절대 취하지 않는 발레리나 ‘춤추는 폭탄주녀’ 전지아씨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이 “혹시 음주 방송이 아니냐”고 묻자, ‘춤추는 폭탄주녀’는 “오늘은 녹화 때문에 단 한 모금도 마시지 못해 오히려 방송이 잘 나올지 걱정이다”라고 답했다.

‘춤추는 폭탄주녀’는 이어 아무리 술을 물처럼 마셔도 화성인만의 철칙이 있다고 전했다. 그는 아침에 와인, 소주, 사이다를 넣고 제조한 폭탄주를 마시고 운동 후엔 와인, 소주, 이온음료를 섞은 폭탄주를 마셔 수분을 보충한다.

또 식사할 때는 와인, 소주, 사이다, 양주를 섞은 폭탄주를 마셔 소화를 원활하게 한다. 이렇게 독특하고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화성인만의 폭탄주 제조법이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독점 공개 된다.

화성인 전 씨의 어머니 제보로 이번 녹화가 이루어진 만큼 MC들과 제작진 또한 너무 가냘픈 몸으로 평소 술을 물처럼 마시는 그의 건강이 염려되어 함께 병원을 찾았다.

화성인 몸 상태에 대한 검사결과와 24시간 화성인과의 밀착동행으로 얻어진 단 하루 동안 그가 마시는 술의 엄청난(?) 양을 방송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미국 열풍을 꿈꾸는 미국맹신남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은 오는 28일 밤 12시 10분.

['화성인 바이러스' 춤추는 폭탄주녀 사진자료 = CJ E&M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bsk063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