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은지원 ‘1박2일’ 하차심경 고백에 ‘승승장구’ 시청률 1위

MTN


은지원이 출연한 KBS2 ‘승승장구’가 화요일 예능 정상 자리를 지켰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승승장구’에는 가수 은지원이 출연해 ‘1박2일’ 하차 심경 등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1박2일’에서는 미처 전하지 못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은지원은 “1박2일은 가장 애착이 갔던 프로그램이자 ‘내 프로그램’이라는 주인 의식을 갖게 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은지원은 또한 “다섯 명 중 한명이라도 불편했다면 1박2일을 못했을 것”이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형제들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시원섭섭하다는 감정 중에 시원한 느낌이 더 컸다. 스스로에게 그동안 수고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근은 “(마지막 방송에서) 은지원이 우는 모습을 처음 봤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은지원이 클로징을 하고 나면 바로 떠나는데 그 날만큼은 마지막까지 남아 스태프들을 챙기고 인사를 나눴다”고 마지막 촬영 당시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승승장구’ 시청률은 전국기준 11.8%(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기록해 동시간대 방영된 강심장(9.9%)를 제치고 화요일 예능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사진: KBS2 ‘승승장구’)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