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결승 앞둔 오페라 스타 2012, ‘손호영 vs 박기영’ 코빅이 뽑은 우승자는?

MTN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 ‘오페라스타 2012’의 우승자를 점쳤다.

16일 가수 박기영과 손호영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오페라스타 2012’의 우승자에 대한 질문에 ‘코빅’에 출연중인 개그맨 7명중 4명은 박기영을, 3명은 손호영의 손을 들어줬다,

양세형은 “예전부터 박기영씨의 팬이었다”고 팬심을 드러냈고, 윤성호는 “박기영이 나의 보컬 선생님이었다. 스승님이 우승하길 바란다”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헀다.

반면 이재형은 “손호영의 무대를 직접 봤는데 중저음이 정말 장난 아니었다. 호소력 있는 목소리에 발음까지 좋아 우승할 것 같다”고 평가했다.

홍가람과 예재형은 “god때부터 팬이어서 손호영이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한편 16일 방송되는 ‘오페라스타 2012’ 결승전에는 손호영과 박기영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동할 것으로 보인다.

박기영을 응원하기 위해 박완규와 토이의 변재윤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이번 시즌에 함께 도전을 했던 주희, 더원, 다나, 박지윤도 참석의사를 밝혔다.

(사진제공=CJ E&M)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bsk063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