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송현 동안대결, 에이핑크 은지와 11살 차이? ‘말도안돼’

MTN


배우 최송현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은지와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송현은 지난 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18일 첫방인 일밤 2부 ’남심여심‘ 상콤털털한 우리팀 막내 귀요미 은지랑~ 뒤에 다정다감한 울 봉써니 언니도 보이네요”라며 “남성 여러분의 와일드한 문화를 이해하러 댕기느라 몸이 으스러집니다~ 세심한 최고 리더 선희언니와 청초한 정희 언니까지! 울팀 이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송현은 MBC ‘일밤-남심여심’의 촬영장에서 은지와 얼굴을 맞대며 다정한포즈를 취했다. 특히 은지와 11 나이 차이가 나지만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는 최송현의 동안얼굴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현 정말 동안이다”, “11살 차이로 안 느껴진다”, “두 사람 너무 예쁘다”, “남심여심 재밌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송현이 출연하는 ‘남심여심’은 스타들이 성(性)을 바꿔 실험하는 내용으로 매주 다른 주제의 체험을 통해 이성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코너다.

(사진: 최송현 미투데이)
[MTN 온라인 뉴스팀=이은정 인턴기자(lej408@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