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보라, 유희열에 ‘치사해!’ 독설, “‘스케치북’ 나갔는데 유희열은…”

MTN


개그우먼 신보라가 유희열에 ‘치사해!’라며 섭섭함을 드러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에 출연한 신보라는 자신의 용감함을 보여주겠다며 “유희열”의 이름을 거론했다.

신보라는 “유희열 나의 친척오빠. 유희열 엄마랑 우리 엄마랑 사촌”이라며 유희열과 자신의 관계를 밝혔다. 이어 신보라는 “나 ‘스케치북’ 나갔어. 그런데 나 당신과 안 친해. ‘개콘’ 나오라는데 왜 안 나와”라고 말했다. 신보라는 마지막으로 “치사해”라고 일갈해 관객을 폭소케 했다.

유희열이 진행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간 신보라가 정작 ‘개그콘서트’에 출연하지 않는 유희열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한 것.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정태호가 일본 내 혐한류를 주도하는 우익 세력에 대해 독설을 날려 관객의 큰 환호를 받았다. 정태호는 이날 “너희들이 가질 수 없는 보물 두 가지. 김태희 그리고 독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KBS2 ‘개그콘서트’)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