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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구글, 모바일광고 전략 제휴

머니투데이방송 이규창 기자2012/08/02 10:09

 

LG유플러스가 모바일 광고사업 강화를 위해 구글과 손을 잡았습니다.

LG유플러스와 구글의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LG유플러스가 운영중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유플러스 애드'(U+AD)에 구글 '애드몹'(AdMob) 광고가 함께 탑재됩니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부 이갑수 담당은 "양사가 추후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사업 협력을 지속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2010년말 스마트 미디어 전문 광고 플랫폼인 '유플러스 애드'를 출시했으며, 구글 애드몹은 전세계 모바일 광고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규창기자

mrtrendreporter@gmail.com

트렌드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것을 천직으로 생각하는 기자입니다. 경제전문 미디어에 종사하면서 돈이 되는 '트렌드' 분석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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