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중겸 한전사장, AESIEAP회장 공식 취임 외 5건

임원식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코너입니다.

<김중겸 한전 사장, AESIEAP회장 공식 취임>

김중겸 한국전력공사 사장이 동아시아-서태평양 전기공급산업협회장으로 공식 취임했습니다.

지난 2010년 대만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회장에 선출된 김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시아 전력사들이 국가 경제발전을 뒷받침하고 세계 에너지 산업계의 중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용만 두산 회장, 올해의 카피라이터상 수상>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이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한 '한국의 광고PR인' 시상식에서 올해의 카피라이터상을 수상했습니다.

박 회장은 두산의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에서 카피라이터로 참여해 두산의 기업철학과 함께 취업을 준비하는 젊은이들에게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 점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 아태지역 대중약협회장 선임>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이 2대 아시아ㆍ태평양지역 대중약협회장으로 선임됐습니다.

김 회장은 협회장 수락연설을 통해 "세계의약품시장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태지역의 역할과 책임이 커지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국제 교류와 협력을 통해 대중의약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종수 금투협 회장, IIFA 연차총회 참석차 출국>

박종수 한국금융투자협회 회장이 제26차 국제자산운용협회 연차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으로 출국했습니다.

10월 20일부터 엿새 동안 열리는 이번 총회에서 박 회장은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 대체투자펀드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김재수 aT사장, '새송이버섯 재배' 경남 의령 등 방문>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경남 의령의 새송이버섯 농장과 함안의 토마토 수출업체를 잇달아 방문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 사장은 "올해 농수산식품 수출 100억 달러 달성을 위해 해외 수입업자들을 초청하고 우수 수출업체에 인센티브를 주는 등 수출 확대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성구 부광약품 사장 "긍정과 도전으로 제약산업 위기 넘자">

창립 52주년을 맞은 부광약품이 서울 대방동 본사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성구 사장은 "격변하는 제약환경에서 생존의 원동력은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도전정신"이라며 "영업과 생산, 지원부서들이 혼연일체가 돼 회사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