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 "게임사업 진출 계획 없어" 외 5인

신새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코넙니다.

< 리포트 >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 "게임사업 진출 계획 없어"]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이 게임사업에 진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일고 있는 '삼성 게임사업 진출설'에 대해 "게임 사업에는 진출할 계획이 없다."며, "편안한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이 편안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유니세프의 후원기업 역할 할 것"]

국제연합아동기금(UNICEF)이 지난 18년간 펼쳐온 '사랑의 기내 동전모으기 운동'이 7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윤영두 아시아나 사장은 "고객들의 순수한 기부를 통해 모아진 금액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지구촌의 모든 어린이가 행복해질때까지 유니세프의 든든한 후원기업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병렬 이마트 사장 "19주년 맞이 최대 할인행사 열어"]

이마트가 개점 19주년을 맞이해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엽니다.

최병렬 이마트 대표는 "최근 극심한 불황과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를 위해 신선, 가공, 생활 등 모든 상품군에 대해 개점 이래 최대 규모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협력회사와 협의를 통해 물가를 안정시키고, 소비자 이익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건현 신세계 대표 "강남점을 전국 1위로"]

신세계 백화점이 향후 3년 이내로 강남점을 전국 1위 백화점으로 키우겠다고 밝혔습니다.

박건현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개점 82주년 기념식을 통해 "최근 센트럴시티 지분을 매입해 안정적인 영업권을 확보한 강남점이 전국 1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SKC 박장석 사장 "진천에 4만톤 규모 PET필름 공장 준공"]

SKC가 충북 진천에 연간 4만톤의 PET(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필름 공장과 필름의 원료인 PET칩 생산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박정석 SKC사장은 "글로벌 생산체제를 구축해 시장과 기술 트렌드를 읽고 앞서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개방형 혁신을 통해 R&D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강영재 대표이사 선임]

하이트진로의 자회사인 하이트진로음료에 강영재 대표이사가 선임됐습니다.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강영재 신임 대표이사는 프린스턴대학 경제학 박사과정을 마치고, 2009년 하이트맥주 경영관리실 부사장과 2011년 하이트진로 연구소장을 역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