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석채 KT 회장, 양평 새싹꿈터 봉사활동 외 5건

이재경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이석채 KT 회장, 양평 새싹꿈터 찾아 아동들과 봉사활동

이석채 KT회장이 오늘 양평 새싹꿈터에서 열리고 있는 꿈 찾기 캠프를 찾아 이날 캠프에 참여한 40여명의 아동들과 봉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싹꿈터는 매주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꿈 찾기 캠프가 열리고 있는 공간으로 '드림투게더'가 지난 5월 양평군 소재의 폐교를 리모델링해 마련한 것입니다.

◇박석희 한화손보 대표, 고객접점 현장체험

박석희 한화손해보험 대표는 어제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자동차 공업사인 선경카독크를 찾아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현장체험을 했습니다.

박 대표는 사고차량의 사고접수 단계부터 입고-수리-출고 과정, 현장 보상직원의 애로사항 등을 살펴보고 보상처리 과정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해당 자동차보험 고객과 직접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상철 대상FNF 대표, 종가집 김장나눔마당 개최

이상철 대상FNF대표는 내일 오전 10시 종로구청 가족관에서 제5회 종가집 김장나눔마당을 개최합니다.

이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종로구청 자원봉사자, 외국인 등 110여명이 참석해 총 2000㎏의 김장김치를 담가 종로구청 저소득 가정 등 40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 지역 모범생 16명에 장학금전달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가 지역사회 인재육성을 위해 모범학생 1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한상호 대표는 "작은 성의지만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회사의 성장은 물론 사회공헌활동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나세르 알 마하셔 S-OIL 대표, 홍제동 개미마을에 연탄 5만장 전달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CEO와 본사 임직원 100여명은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S-OIL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갖고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들에게 연탄 5만장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쓰오일은 총 3,000만원 상당의 연탄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에 기부하고 수혜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동건 공동모금회 회장, 전경련과 국공립 어린이집 12개 건립 협약 체결

이동건 공동모금회장은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전경련과 국공립 어린이집 12개소를 건립하는 보육지원사업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전경련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73억원의 추가사업비를 투입해 오는 2013년까지 12개 보육시설을 개원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