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강원지역 발전 인물 격려 외 5건

이대호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강원지역 발전 인물 격려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이 동곡상을 시상하며 강원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들을 격려했습니다.

김 회장은 8일 춘천에서 열린 제7회 동곡상 시상식에 참석해 "강원도가 21세기 신동북아 시대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데 미력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재성 현대중공업 사장, 美 커민스와 대구에 엔진공장 착공

현대중공업과 미국 커민스가 함께 설립한 '현대 커민스 엔진 유한회사'가 건설 장비용 엔진공장을 착공했습니다.

이재성 현대중공업 사장은 대구시 달성군에서 열린 기공식에서 "대구광역시와 대구시민들이 보여주신 열정과 정성에 고마움을 표한다"며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통해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배선령 STX팬오션 대표 "생즉필사 사즉필생으로 혁신"

STX팬오션이 출범 8주년을 기념하며 '사즉필생'의 각오로 혁신하자고 다짐했습니다.

배선령 대표는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기회는 준비된 자만이 얻을 수 있다"며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혁신을 추구한다면 다가오는 호황기에는 세계 정상에 우뚝 설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한명호 LG하우시스 대표, 유럽 고객 초청 "해외시장 개척"

LG하우시스는 러시아·터키 등 유럽지역 주요 고객의 국내 사업장 방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명호 LG하우시스 대표는 "글로벌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주요 고객들과 지속적인 협조 체제를 강화해 해외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김진석 CJ헬로비전 부사장 "유료 가입자 500만명 육박"

CJ헬로비전은 지난 10월말 기준으로 케이블TV 가입자 348만명, 초고속 인터넷 70만명, 인터넷전화 62만명으로, 전체 가입자 수가 48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김진석 CJ헬로비전 부사장은 "지역 밀착형 마케팅 강화와 결합상품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가입자를 늘려 나가겠다"며 "기가인터넷, 스마트 셋톱박스에 대한 기술 투자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변재완 SKT 기술원장, NGMN 이사회 의장 선출

변재완 SK텔레콤 종합기술원장이 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국제 협의체인 NGMN 이사회 의장에 선출됐습니다.

변 원장은 현지시간으로 7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NGMN 회의에서 글로벌 이동통신사업자 10개사로 구성된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