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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경쟁 차량 임직원 비교 시승회 개최

조정현 기자


한국지엠은 어제(13일)와 오늘 1박 2일 동안 인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국내ㆍ외 경쟁사 제품을 포함한 40여 대의 차량을 임직원들이 분석하고 시승하는 제1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과 기술연구소, 디자인센터 등 임직원과 딜러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해 차급별로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주요 경쟁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이번 워크숍이 영업 마케팅 직원들에게는 쉐보레 차량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는 동시에 연구개발 담당자들에게는 차세대 제품개발의 근간이 될 경쟁 차량 분석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습니다.
 
특히 오늘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비교시승에선 경차부터 SUV까지 국산과 수입 경쟁 차량에 대해 네 가지 코스에서 가속과 제동, 고속주행, 선회 안정성 등을 비교 품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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