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재완 기재부 장관 "나라장터 문호 더 넓혀야" 외 5건

이충우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려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박재완 기재부 장관 "나라장터 문호 더 넓혀야"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에 더 많은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박 장관은 '나라장터 10주년 기념행사'에서 "나라장터가 참여자간 효율성에 치중했다면 앞으론 더 많은 사람의 참여를 유도하는 '열린 나라장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2.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책임 다하겠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억원을 기탁했습니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부회장은 "앞으로도 이웃의 필요에 더욱 귀 기울이고 그룹의 전문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글로벌 인재 확보에 총력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글로벌 경쟁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 하기 위해 글로벌 채용에 직접 나섭니다.

김 대표와 주요 임원진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28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2012 CJ제일제당 글로벌 리크루팅'에 참석, 채용면접 및 회사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4. 서민 넥슨 대표이사,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 발표자 모집

넥슨이 내년 4월 24일부터 사흘간 진행될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의 발표자를 모집합니다.

서민 넥슨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서로의 지식과 경험, 고민을 함께 나누는 것은 게임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기 위한 원동력이라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5. 박철규 중진공 이사장, '동아시아라운드' 참석

박철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현지시간으로 26일 오전 태국 방콕에 소재한 그랜드센타라호텔에서 열리는 제7차 동아시아라운드테이블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박 이사장은 본회의에서 '한국 중소기업 정책 방향’을 주제로 발표하고, 한국의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6. 진영욱 정책금융공사 사장,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연탄나눔 봉사활동

한국정책금융공사는 영등포구의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연탄과 난방유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영욱 공사 사장은 "연말까지 형편이 어려운 장애인 가정,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ㆍ 나눔 실천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