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시각장애인용 소리책 제작

임지은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시각장애인을 위한 소리책과 점자책을 제작해 기증했습니다.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시각장애인용 소리책 제작>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시각장애인을 위한 소리책과 점자책을 제작해 기증했습니다.

신 회장은 지난 9월 임직원들과 함께 소리책 만들기 자원봉사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김종준 하나銀 행장, 더뱅커 '대한민국 최우수은행' 수상>

김종준 하나은행장이 국제금융 전문지인 더 뱅커의 '올해의 은행'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을 수상했습니다.

김종준 하나은행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내년 사회활동기금 30억 이상 모을 것">

BMW코리아그룹이 내년 매칭펀드방식을 통해 사회활동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코엑스에서 열린 BMW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출범식에서 "매칭펀드방식을 통해 사회공헌활동기금으로 30억 이상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훈 현대차 부사장, 터키 카르산과 소형 상용차 생산 계약>

현대자동차가 터키 상용차 제조업체 카르산과 유럽 전략형 소형 상용차 생산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계약식에는 정영훈 현대차 부사장과 이난 키라치 카르산 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최진석 STX솔라 사장, "'눈·비'에 강한 태양광모듈 개발">

STX그룹의 태양광 전문 계열사 STX솔라가 태양광 모듈의 '발전효율 감소현상 제로(0)화'를 달성하며 독일 태양광 연구소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최진석 STX솔라 사장은 "오는 12월부터 모든 모듈 제품에 '발전효율 감소 제로화' 기술을 적용해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손경익 시노펙스 대표, 벤처창업대전에서 대통령 표창>

손경익 시노펙스 대표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2년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벤처활성화 유공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손 대표는 "3D모션센서는 스마트폰 분야에서만 수조원의 시장창출이 예상되고 모니터 TV 자동차 냉장고 등 다양한 분야로 적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