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중소기업 위한 광고대전 '제6회 MTN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녹음작업 지원, MTN·IBK기업은행 방송 송출 기회 제공..12일부터 참가접수
MTN

국내최초의 중소기업을 위한 대학생들의 광고대전!
제6회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교육과학기술부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가 후원하는 ‘제6회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에서 시작된다.

여섯 번째를 맞는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TV 영상 광고 제작에 제약이 많은 중소기업과 참신한 아이디어와 끼를 가지고 있는 대학생을 연결해 대학생들이 중소기업 광고를 직접 제작하게 하는 국내 최초의 중소기업 광고 공모전이다.

지난 대회부터 지원해온 본선 진출 작품들의 후반 녹음작업(믹싱, 성우 등)도 동일하게 지원할 예정이어서 작품의 전체적인 퀄리티 또한 기대된다.

대상 1,000만원(1팀), 금상 500만원(1팀), 은상 300만원(1팀), 동상 150만원(1팀) 등 총 2,100만원의 국내 최대규모의 상금과 함께 수상한 작품은 머니투데이방송과 IBK기업은행 전지점에 방송되는 혜택도 부여된다.

▶ '제6회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 바로가기

참가자격은 국내에 소재하는 2년제 이상의 대학(대학원생 및 휴학생 포함)에 재학중인 자로 학과와 전공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팀을 구성해 신청을 하면 된다. 제작 규격은 30초 이상 2분 이하의 동영상 광고로 제작 방법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이번 ‘제6회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의 참가신청은 오는 12월 12일부터 23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www.mt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후원 : 교육과학기술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

문의 02-2077-6271, 6277



 ▲ '제5회 MTN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