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은영 한진해운 회장 "응집과 협동 통해 위기 극복하자" 외 5건

임채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최은영 한진해운 회장 "응집과 협동 통해 위기 극복하자">

최은영 한진해운 회장이 "내년은 전시 상황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구성원들의 응집과 협동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고 직원들을 독려했습니다.

최 회장은 오늘(14일) 여의도 본사에서 2013년 전략회의를 열고, 세계 경기 불황 장기화에 따른 대응전략을 논의하면서 이 같이 말했습니다.

<하성민 SKT 사장, GSMA 이사회 멤버 재선임>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이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인 GSMA 이사회 멤버로 재선임됐습니다.

하 사장은 "SK텔레콤은 전세계 통신사 중에서도 가장 앞선 기술력과 추진력을 가진 사업자" 라면서 "GSMA와 적극 협력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김학현 NH농협손보 대표이사 "나눔경영 실천에 전사적으로 힘쓸 것">

김학현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임직원 30여명이 어제(13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나눔의 둥지' 무료 급식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습니
다.

김 대표는 "12월 초부터 불어 닥친 한파로 어려운 이웃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추운 한해가 될 것" 이라며 "이런 때일수록 '나눔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힘쓸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스포츠가 세계 평화에 이바지">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UN스포츠개발평화사무국이 저개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차세대 청소년 리더 양성 프로그램'에 20만 달러 규모를 후원합니다.

조 회장은 어제(13일) 저녁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해 "스포츠가 세계 평화에 이바지 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며 "대한항공이 UN이 주관하는 행사를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서울사이버대학에서 특강>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오늘(14일)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어느 나라에 살겠습니까? 나라이야기와 기업이야기'라는 주제로 여는 특강에 연사로 나섭니다.

이 회장은 이번 특강에서 나라와 기업의 상관관계와 상생 경영에 대해 현장에서 느낀 점을 진솔한 이야기로 풀어 특강을 진행합니다.

<최종석 한국투자공사 사장 "세계 최고 국부펀드 만들 것">

최종석 한국투자공사(KIC) 사장이 "한국투자공사는 주요 국부펀드들과 대등한 운용규모와 전문성, 글로벌 네트워크 등 역량을 조기에 확보해 세계 최고의 국부펀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 사장은 어제(13일) 울산과학기술대 제1공학관에서 '세계 최고 국부펀드'라는 주제로 특강을 열고 이 같이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