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 마음부터 먼저 어루만져요! 양정학 원장

[MTN 경제매거진] 피플엠
MTN산업부

 

[68회 경제매거진 ‘피플엠’]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을까? 그 방법 중 하나로 사람들이 택하는 것이 바로 성형미용이다.

이제 연예인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필수코스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성형. 최근 과열양상까지 보이고 있는 성형열풍 뒤에서 진정한 미를 설파하고 성형에 대한 보편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

외모의 변화뿐 아니라 마음의 병까지 함께 치료하고자 하는 제림성형외과 양정학 신임원장,

그의 아버지는 성형외과 명의로 알려진 양두병 전 제림성형외과 원장, 학계와 의료계에서 명성이 자자한 아버지의 뒤를 위어 새롭게 병원장에 취임한 양정학 원장은 아버지의 성형기술 노하우와 오랜 병원의 강점을 살려 차별화된 성형미용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

신임 양정학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울산대학교 대학원 성형외과 석사과정을 거쳐 강릉 고려병원 성형외과 과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에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 최연소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인 ISAPS 정회원 자격을 취득, 대한성형외과학회 우수 발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ISAPS는 4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로, 자격기준이 까다롭고 엄격해 국내에서는 양정학 원장을 포함 총 24명만이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어, 의료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다.

끊임없는 연구와 해외학술활동으로 학계와 의료계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성형외과전문의. 양정학 원장을 피플엠에서 만나본다.

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박소영 앵커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