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승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더욱 강렬한 개성을 입다! '올뉴 쏘울'

MTN산업부



[102회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통상 비수기로 꼽히는 4분기,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은 신차 출시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그 가운데 최근 가장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은 2008년 출시 이후 5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등장한 ‘올 뉴 쏘울’

1세 대 쏘울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디자인 기아'의 아이콘이자 출시 직후부터 수년간 박스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기아차의 이름을 널리 알린 모델이다!

개성에 개성을 더한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컴백한 올 뉴 쏘울.

'투 톤 컬러'라는 개성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외모에, 멋스런 실내 디자인으로 운전자의 감성까지 배려한, 나만의 개성 표현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정적인 승차감과 주행은 기본, 실용성은 필수! 톡톡 튀는 디자인까지 더한 자동차, '올 뉴 쏘울’

길이, 너비를 모두 늘린 덕에 넉넉함을 주기에 충분한 실내 공간으로 천정이 높아, 개방감이 뛰어난 것은 덤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터치감은 기본, 국내 포털 사이트의 정보망을 활용해 목적지 검색과 스마트폰을 통한 도어 및 트렁크 열림상태 확인, 성에 제거 등이 가능한 차세대 내비게이션 '유보(UVO) 2.0'을 탑재했다!

'소음진동‘을 잡기 위해 언더커버를 적용해 차체 공력을 개선함으로써 승차감을 업그레이드 시켰고, 경사로 밀림방지 기능을 장착했으며, 브랜드 최초로 평행과 직각 주차를 돕는 '어드밴스트 주차조향 보조시스템'이 장착해 다양한 첨단 신기술의 적용으로 주행 안전성과 최상의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갖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나만의 개성을 표현한 자동차, 44개월동안 2400억원의 연구비가 투입될 정도로 풀 체인지 모델이라고 말하는 신형 자동차 ‘올 뉴 쏘울’을 ‘스타일 엠 카 매거진’의 조정현 기자와 함께 꼼꼼하게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출연 : 조정현 기자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