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승기] 부드러움 속에 질주 본능, 신형 제네시스

[MTN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MTN산업부



[106회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1억원대 안팎의 고급 세단 시장을 둘러싼 자동차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고급 세단이 주는 안정감 있는 주행감은 물론, 계절적 특성을 감안한 4륜구동으로 안전성까지 고려한 세단이 출시돼 화제다!

2008년 1세대 제네시스 이후 5년 만의 풀체인지 모델로 현대차 46년 역사의 기술력을 총 집결시킨 미래비전을 제시한 차량, 신형 제네시스!

인간을 배려하고 교감할 수 있는 완벽한 구조와 첨단기술에 달리는 재미까지 더했다.

‘고품격 감성품질’ 의 디자인을 추구,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최고급 소재들로 프리미엄의 품격을 누릴 수 있다!

간결하고 우아한 수평적 레이아웃으로 한층 더 넓어진 실내공간을 내 집처럼 편안해진 드라이빙을 즐기고, 뒷좌석 9.2인치 듀얼 모니터를 통해 미디어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량 실내의 온도, 습도, CO2량을 자동으로 파악하는 세계 최초 '스마트 공조시스팀' 탑재했고, 여기에 17개의 스피커로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까지 갖춰 쾌적하면서도 안전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초고장력 강판 51.5% 적용해 차체강성 향상하고, 눈길, 빗길, 빙판길 등에서의 주행 약점을 보강하기 위한 4륜 구동 방식 최첨단 전자식 AWD 시스템 ’HTRAC(에이치트랙)’를 최초로 장착, 더욱 안전한 차로 거듭났다!

차별화 된 주행성능과 탑승자를 배려한 감성품질이 조화를 이룬 ‘제네시스’

‘탄탄한 바디’와 ‘정교한 핸들링’ 그리고 ‘안정적인 코너링’까지~

한 마디로 ‘운전하는 재미’를 주는 자동차 제네시스를 ‘스타일 엠 카 매거진’의 조정현 기자와 함께 꼼꼼하게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출연 : 조정현 기자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