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MC투자증권, 소장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이명재 기자

HMC투자증권은 소득공제장기펀드(소장펀드)를 출시하고, 가입자에게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HMC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소장펀드는 납입액의 40% 소득공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장기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때 적합한 상품이며, 또한 일반 공모펀드에 비해 판매보수가 낮아 상대적으로 매력적이다.

이 행사는 신규고객 이벤트 및 단체가입 이벤트로 진행되며 HMC투자증권에서 신규로 소장펀드를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노트북 컴퓨터를,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3등 5명에게는 커피머신을 증정하고 20명 이상 함께 단체가입한 업체에는 선착순 20개사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권지홍 HMC투자증권 상품전략팀 부장은 "요즘과 같은 절세상품 가뭄시대에 소장펀드는 단비와 같은 상품이며, 가입시엔 절세효과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수익까지 챙겨갈 수 있을 것"이라며 "소장펀드 가입을 통해 소득공제를 통한 세제혜택은 물론 목돈마련을 통한 재테크 혜택도 챙겨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