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아반떼·투싼ix 월드컵 에디션 출시

조정현 기자

현대자동차는 20~30대 고객 선호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한 아반떼, 투싼ix의 '월드컵 에디션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반떼 월드컵 에디션은 주력트림인 스마트 모델에 16인치 알로이 휠, HID 헤드 램프, LED 리어 콤비 램프, LED 보조 제동등, 노출형 싱글팁 머플러, 세이프티 썬루프 등의 사양을 장착했습니다.

투싼ix 월드컵 에디션의 경우 스마트 스페셜 모델을 기반으로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 LED 리어 콤비 램프, LED 주간 전조등(DRL), 루프랙 등 외관 차별화 사양들이 적용됐습니다.

현대차 측은 "월드컵 에디션 모델은 젊은층 선호 사양을 탑재하고, 합리적인 사양 조정을 통해 가격 변동폭을 최소화하는 등 고객만족에 힘쓴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반떼 월드컵 에디션의 가격은 가솔린 모델 1,882만 원, 디젤 모델 2,082만 원이며, 투싼ix 월드컵 에디션의 경우 가솔린 모델 2,145만 원, 디젤 모델 2,415만 원입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투싼ix 2015 모델을 선보여 기존 모델에 LED 주간 전조등(DRL), 에어로 타입 와이퍼, 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신규 사양을 적용했습니다.

고급형 오디오와 전후방 주차보조시스템(PAS),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가죽시트 등 기존에는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었던 고급 사양이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모던 트림 이상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기존 외장컬러에 초콜릿무스와 월드컵 에디션 전용 컬러인 스카이하이도 새로 선보였습니다.

투싼ix 2015의 가격은 디젤 모델의 경우 스마트 2,250만 원, 월드컵 2,415만 원, 모던 2,600만 원이며, 가솔린 모델은 스타일 1,955만 원, 월드컵 2,145만 원입니다.

한편, 현대기아차는 국내 유일의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서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영업점 방문 고객과 차량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