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양경찰청 홈페이지, 세월호 생존자 179명 명단 공개 '안산단원고 2학년 75명 등'

김민재 이슈팀

해양경찰청 홈페이지에 세월호 생존자 명단이 올라왔다.

17일 해양경찰청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월호 침몰 사고 구조자 명단이 공개했다.

해양경찰청이 공개한 명단에는 생존자 총 179명으로 안산단원고등학교 2학년 75명과 교감 등 교사진 3명, 일반인 81명, 세월호 선원 20명의 이름이 담겼다.


해당 명단은 해양경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부에 있는 POPUP ZONE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세월호 침몰 사고 생존자 명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월호 생존자 명단, 더 많은 사람들이 생존해 있으면 좋겠네", "세월호 생존자 명단, 아직 더 살아 있을지도 모르니 희망을 가져요", "세월호 생존자 명단, 구조대원들도 파도에 쓸려가지 않게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월호 침몰 사고로 승무원 박지영(22,여)씨, 안산단원고등학교 2학년 정차웅(17), 권오천(17), 임경빈(17), 박영인(17)군, 박성빈(17,여)양, 그리고 단원고등학교 교사 최혜정(25,여) 씨와 남윤철, 김기웅 씨 등 총 9명이다.

(사진출처 : 해양경찰청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