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황태현 포스코건설 사장, 현장 안전점검 활동 나서 외 5건

김이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전해 드리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황태현 포스코건설 사장, 현장 안전점검 활동 나서

황태현 포스코건설 사장이 인천 송도 그린워크 3차 현장을 방문해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황 사장은 "인명존중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근로자들이 안전하게 일을 마치도록 하는 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책무"라며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가 되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2. 전동수 삼성SDS 사장 "데이터센터 화재 장애 빨리 복구"

전동수 삼성SDS 사장이 지난 20일 과천 데이터센터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해 빠른 시일 내 장애를 복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 사장은 "서비스 복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삼성SDS 데이터센터 화재에 따른 장애를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3. 이원준 롯데면세점 부사장, 롯데백화점 신임 대표로 내정

롯데그룹은 이원준 롯데면세점 부사장을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문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신임 사장은 롯데백화점 본점장과 상품본부장, 영업본부장 등을 거쳤으며 2012년부터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맡아 왔습니다.

4. 김주하 농협은행장 "농식품기업 지원이 존립 목적"

NH농협은행은 김주하 농협은행장이 농식품기업인 협신식품을 방문해 경영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차별화된 지원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주하 은행장은 "농식품기업에 대한 지원은 농협은행의 존립목적이자 정체성"이라며 "그동안 쌓아온 농업금융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화된 금융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5. 최병오 형지 회장, 세월호 성금 5억원 기부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세월호 참사로 고통 받는 유가족과 학생들을 위해 사재 5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최 회장은 "자식을 잃은 애통함을 그 무엇으로도 위로할 수 없지만 마지막까지 기적을 바라는 모든 형지인들의 간절한 염원을 함께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6.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장애인들 안전 위한 나눔 활동 지속"

캐리어에어컨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광주장애인총연합회가 주최한 '희망의 봄,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