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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전산센터 화재 고객피해 최대 보상"

강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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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가 삼성SDS 전산센터 화재로 인한 고객 피해 접수 결과를 토대로 최대한 피해 보상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피해 사례는 승인거절과 혜택 미제공, 카드결제 후 문자알림서비스 중단, 금융 서비스 이용 제한, 청구·입금 제한, 체크카드 승인 거절 등입니다.

삼성카드는 고객이 결제를 시도했지만 승인이 거절된 로그 파일 내용 등을 확인해 보상을 진행할 방침입니다.

또 외국에서 삼성카드를 사용하지 못해 대체 수단을 이용한 사실이 확인되면 환전비용과 대체수단 사용에 따른 차액을 보상합니다.

고객 피해 접수는 삼성카드 콜센터를 통해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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