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매거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어플 대공개!

[MTN 경제매거진] 그 앱이 알고 싶다
MTN산업부

thumbnailstart


[124회 경제매거진 그 앱이 알고 싶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받는 워너비 여성!

전지현, 김희애, 이효리, 공효진, 정려원..

그녀들처럼 멋진 스타일을 얻고 싶다면 주목하자.

당신의 뷰티고민은 덜고 패션센스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어플 대공개!

첫 번째 앱, 국내 온라인 여성 쇼핑몰의 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온이다.

다양한 최신 트렌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트렌드온은 다른 쇼핑 앱과 달리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저의 성별, 연령, 스타일 등을 고려해 개인에 맞는 상품 콘텐츠를 자동으로 추천해주고 있어서 쇼핑할 때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일일이 찾아야 하는 온라인 쇼핑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트렌드온의 가장 큰 특징은 앱에 등록된 상품을 유저들이 판매도 할 수가 있다. 실제로 그 제품이 판매될 경우 총 수익금의 7%를 되돌려준다고 한다. 두 번째로 소개할 앱은 유명 스타들의 핫한 패션정보를 알 수 있는 앱, 스타일태그이다. 패션 전문가로 구성된 큐레이터가 제공하는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가 있으며, 기존 패션앱들과는 달리, 다양한 패션 콘텐츠 구독이 가능하고 해당 콘텐츠 내용에 연계된 상품들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화장품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파우더룸 플러스’와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 성분 분석을 해주는 앱 ‘화해’ 그리고 나만을 위한 헤어스타일을 찾아줄 앱 ‘헤어데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일상 속 활력을 불어넣어줄 <펀펀한 게임세상>에서는 간편한 원터치 스킬과 자동 사냥이 가능한 <별이 되어라 FOR 카카오>와 스테디셀러 SNG <아이러브커피 for Kakao>를 개발한 파티게임즈의 신작 <아이러브파스타>를 만날 수 있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이주호 앵커
출연: 김혜진
연출 : 김성운, 하태영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