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마케팅 비용 절감이 이익 증가의 동력
오후의 성공투자 - 특징주 브리핑MTN
스카이라이프는
- 신한금융, 매 분기 두 자릿수 성장
- 2Q 가입자 2만여명 순증
- 9분기만에 첫 순증세 전환 기대
- 마케팅 비용 절감이 이익 증가의 동력
[2014.06.24 머니투데이방송 오후의 성공투자, 이 뉴스는 ☞ 스카이라이프 관련 방송 영상 더보기 에서 동영상으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