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피니티, 국내 월 판매 사상 최다 기록

김형민 기자


인피니티는 지난 6월 한 달간 모두 416대를 판매해 인피니티 브랜드의 국내 출범 이후 월 최다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한국진출 9주년을 맞은 인피니티는 최근 디젤과 하이브리드에 이르는 파워트레인을 선보이며 국내시장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에 대응하고 있다.

스포츠 세단 Q50은 지난달에만 391대가 판매돼 인피니티 단일 모델 월 최다 판매 기록을 갈아 치웠다.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는 이달 한 달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중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마친 모든 소비자에게 쿨러백 겸용 인피니티 고급 비치백을 증정한다.

또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QX60 3.5를 구매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주유비 600만 원을 지원한다.

중형세단 Q70 3.7 스타일과 프리미엄 구매자가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2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하며, 현금 구매 시에는 주유비 500만 원을 제공한다.

이밖에 QX50와 QX70 모델을 현금으로 구매하면 최대 300만 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