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명보 감독 사퇴, 정몽규 회장 "후임 대표팀 감독 조속히 선임하겠다" 황보관 허정무도 사퇴?!

김민재 이슈팀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이 홍명보 감독 사퇴에 따라 후임 감독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정몽규 회장은 서울 종로구 대한축구협회 회의실에서 홍명보 감독 사퇴를 두고 “후임 대표팀 감독을 조속히 선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몽규 회장은 “"저를 비롯한 협회는브라질 월드컵 성적 부진에 이은 최근 일련의 사태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 대표팀의 성적 부진에 대해 누구보다 책임을 통감한다"고 말했다.



이어 “깊은 사명감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대표팀을 이끌었던 홍명보 감독과 코cld 스태프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이번 월드컵 부진을 거울삼아 한국 축구는 더 큰 도약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정몽규 회장은 “최근 많은 팬 여러분과 미디어의 질타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며 “앞으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기술위원회를 대폭 개편하고 후임 대표팀 감독도 조속히 선임하겠다”고 약속했다.

‘홍명보 감독 사퇴’ 정몽규 회장 공식 사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홍명보 감독 사퇴’ 정몽규, 허정무 부회장하고 황보관 기술위원회장도 퇴임했던데…”, “‘홍명보 감독 사퇴’ 정몽규, 진작에 퇴임시키고 후임자를 올리면 됐는데…그럼 허정무나 황보관도 사퇴할 필요 없자나”, “‘홍명보 감독 사퇴’ 정몽규, 허정무하고 황보관은 왜 사퇴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